네고왕 황광희가 극찬한 BBQ 쇼콜라볼

 

오늘은 과거 황광희 씨가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네고 왕에서 맛보고 극찬했던 그 메뉴!! BBQ 쇼콜라볼을 직접 구입하고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비주얼을 보니 한동안 핫했던 치즈볼과 굉장히 흡사하게 생겼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야식을 거의 시켜먹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BBQ에서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선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죠. 사실 출시한 지 2달 정도 된 제품이라 신메뉴라고 표현하는 것도 웃긴 것이지만 저는 이제야 알고 먹어보게 되었네요.

 


BBQ 황금올리브와 함께


 

BBQ는 황금올리브지!


저는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을 맛보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1인입니다. 하지만 맛이 없는 제품을 돈이 아깝다고 계속 입에 꾸역꾸역 넣진 않아요. 신메뉴를 맛본다는 것은 이러한 위험성이 따르기 마련이기에 저는 BBQ 메인 치킨 황금올리브 한마리와 함께 초코볼 5개만 주문하였습니다.

 

 

볼케이노 핫 소스?


저는 소식통이 굉장히 늦은 편인가 봅니다. 치킨과 곁들여먹을 소스를 구입해보려 메뉴판을 뒤적거리던 와중 볼케이노 핫 소스라는 새로운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며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맛만 있으면 매번 주문해 먹을 정도로 가격 대비 양은 만족스럽습니다.

 

 

닭다리만 보인다


아무 생각없이 황금올리브라는 메뉴명만 확인 후 주문을 했더니 이런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닭다리를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라 놀랐네요. 추가금이 붙은 것 같기도 한데 뭐.. 어쩔 수 없죠. 이미 이렇게 받은 마당에 맛있게라도 먹어야겠습니다.

 

 

BBQ 쇼콜라볼 / 기본 5개


2달 전쯤 새롭게 출시한 쇼콜라 볼은 최소 5개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5,000원입니다. 한마디로 개당 1,000원 꼴이네요. 사실 1봉 더 추가하여 먹어볼까 했지만, 역시나 저는 신메뉴에 대한 위험성을 잘 인지하고 있기에 우선 한봉만 먹어보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실물 크기


사진으로는 왜 이렇게 작아보이는 걸까요? 초코볼을 처음 봤을 때 생각보다 큼직한 크기에 만족스러웠는데 말이죠. 이제 속에 무엇이 들어 있나 한 입 베어 먹어 봐야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속재료 임이 틀림없으니까 말이죠.

 

 

속에 초코가 가득!


드실때 조심하세요. 속에 들어 있는 초코가 너무나 뜨거워서 입천장 다 까졌습니다. 다 허튼 소리하지 않고 리뷰글을 남겨보도록 할게요. 초코볼을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속에 가득 들어차 있는 초코가 막 흘러내리기 시작합니다. 이건 만족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식감도 너무나 쫄깃합니다. 가장 비교하기 쉬운 메뉴로 치즈볼이 있겠네요. 치즈볼과 거의 흡사한 식감에 속은 치즈가 아닌 초코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치즈볼을 좋아하는 1인이지만 개인적으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초코볼에 한 표 던지고 싶습니다.

 

 

그 정도로 만족스러웠다는 것이죠. 꼭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혹시나 쇼콜라 볼만 드시기 부담스러우시면 여러 맛이 혼합되어 있는 모둠 볼 또한 판매하고 있으니 다음에 메뉴를 주문하시기 전 메뉴판을 꼼꼼히 한번 훑어보시길 바라요! 그럼 여기서 오늘의 포스팅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